디지털 tip

애플펜슬 저렴하게 구매하기

루피좋아 2022. 7. 18. 10:52
300x250

아이패드 펜슬

아이패드PRO를 사용하다가 사용하던 애플펜슬을 잃어버려서 한참을 고민했네요. 거의 20여만원 가까이 되는 가격이라 또 구매하기가 여간 아까운게 아니여서 고민하다가 신기한 제품을 발견했어요. 

 

지원없이 직접산 후기

이른바 짭펜슬이라는건데 가격이 3만원 미만입니다!

과연써도 되나?하고 꼼꼼히 상세페이지 설명과 리뷰를 보니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아이패드 2018년도 모델 이후부터 전모델 사용가능

생긴것도 비슷하고 오히려 스펙이 더 좋아보이네요. 

차이가 있다면 펜슬을 따로 충전하더라구요. 아이패드 측면에 기존펜슬처럼 착! 달라붙기는 합니다. 

핸드폰 충전기로 동일하게 충전가능해요. 

 

아이패드 그림그리기

전 아이패드로 그림을 주로 그리기 때문에 바로 프로그리에이트에 직접그려보니...대박. 기존 아이펜슬보다 더 잘 그려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펜슬보호캡을 씌우는것보다 그냥 쌩?으로 그리는게 훨씬 촉감도 좋고 잘 그려져요.

지원되는 모델인지 확실히 확인하고 구매하는게 좋아요.

후기가 굉장히 많아서 일단 품질은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사은품을 많이 주네요. 펜슬촉보호캡을 많니 보내줍니다.

그리고 뭐가 많았는데 ^^; 사진은 못찍었어요. 

 

아이패드펜슬 구매하고자 한다면 짭펜슬도 괜찮은거 같아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