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테크 tip

환급금조회하기

루피좋아 2021. 12. 6. 12:11
300x250

카드 포인트 보험금 통신비 환급금조회하기

 

해마다 연말이 되면 꼭 해봐야 하는것이 있죠. 바로 환급금조회하기 입니다. 이런거하면 난 받는게 없다라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혹시나 1포인트라도 내 계좌에 들어올 수 있으니 조회하면 좋습니다. 

 

카드포인트 조회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협의된 카드사 포인트를 조회 및 바로 입금도 가능합니다. 

물론 여전히 저는 없지만 카드목록도 다시 한 번 볼 수 있어서 정리차원에서 확인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통신비환급금 와이즈유저

 

 

와이즈유저

 

www.wiseuser.go.kr

맨 아래 미환급금조회를 눌러서 주민번호를 누르면... 별다른 인증없이 조회해줍니다. 가족것도 같이 해볼 수 있네요.

 

내보험 찾아줌

 

 

생명보험협회 내보험찾아줌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없을까?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조회하기 상속인 방문조회 신청결과를 확인하실 분은 여기

cont.insure.or.kr

내가 납입하는 보험리스트와 찾지못한 보험금이 있으면 볼 수 있습니다. 

 

 

국세환급금찾기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국세청에 낸 세금 환급이 되는지 조회해 볼 수 있어요. 사업자번호나 개인주민번호로 조회가능합니다. 

혹시라도 돌려받는 환급금이나 포인트가 있다면 연말 꽁돈같은 기분이 들겠죠?^^ 가벼운 마음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