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테크 tip

K뱅크 챌린지박스

루피좋아 2021. 12. 3. 15:48
300x250

K뱅크 챌린지박스 2%


케이뱅크에서 재미있는 금융상품이 나왔네요. 챌린지박스인데 최대 6개월가입으로 목표금액을 넣고 열심히~붓는 적금같은 상품이네요

이벤트로 당첨이 되면 지원금도 주네요! K뱅크 앱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것뿐 아니라 코드K정기예금가입 후 14일 이내 금리가 오르면 보장해 줍니다. 파킹통장은 무려 10개까지 만들 수 있어서 통장 쪼개기를 제대로 맘껏 할 수가 있어요. 마침 만기가 된 적금이 있어서 알차게 나누어서 여러개 가입했네요
파킹통장에 대해서는 이전글도 참고해 보세요


 

잠깐만 맡기는 파킹통장

잠깐맡겨도 이자주는 파킹통장 금리인상으로 인해 은행마다 새로운 금리적용된 특판상품을 쏙쏙 내놓고 있네요. 조금 더 기다려 보자는 사람들도 있어서 은행은 여러가지 이벤트를 걸며 고객

tongtongdal.tistory.com

요즘 금리인상으로 인해 예적금상품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네요. 저는 고금리만 찾아서 새로운 은행의 계좌개설보다는 기존 우량 은행중에서 상품을 찾는 편이예요. 왜냐하면 기존 입출금통장이나 급여통장으로 연계로 인해서 우대금리를 더 주기도 해서 혜택이 더 많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기존 대형은행들이 가지던 고정관념을 깨고 인터넷은행들이 하는 이벤트나 상품을 많이 따라해서 상품들이 비슷해지는거 같아요. 그러니 계속 거래가능성을 고려해 볼 때에 고금리를 찾기보다는 나의 주거래 은행을 잘 살펴보는 편이에요.

당분간 이런 금리인상된 재미난 상품들이 계속 출시될거 같으니 저도 찾아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