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tip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킹덤 워터파크 저렴하게 예매 주차장 사용팁

루피좋아 2022. 8. 6. 22:18
300x250

도심지 워터파크

늘 지나가다보기만 했는데 사실 워터파크가 지하에 있어서 간판만 봤어요. 드디어 그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를 가보았답니다. 인원제한이 풀리니 이렇게 가고 싶었던 곳도 가고 좋네요. 처음 가서 어리버리 파도에 물에 휩쓸리듯이 보내고와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팁을 적어봅니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지나면 있어요. 장지역,  정확한 주소는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202동 지하1층 이곳인데,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오면 넓직합니다. 제가 간 기준8월 토요일에 가도 널널했어요.(날짜/시간에 따라 다를듯)

 

주차비

워터파크 예매표를 접수처에 들어갈 때 말해도 되고, 미처 못했다면 나올 때 다시 말해도 됩니다. 

 

예매/비용

네이버로 검색해서 딱 뜨는게 네이버 예약 이긴한데 스크롤을 좀만 내리면 티몬이 있는데 약간 더 저렴합니다. 

티몬도 pc버전이 조금 더 저렴한 느낌?쿠폰차이? 전 티몬PC버전으로 해서 봐서 구매했어요 아마 개인 카드종류나 포인트가 있다면 더 할인이 되겠죠. 기본적으로 몇 천원 더 쌉니다. 

이거는 네이버쇼핑 연결

 

이건 티몬 연결

10시 오픈이지만 미리 대기필요

9시10분쯤 근처에 도착했지만 지하1층이여서 보이지 않아 지상에서 널널하게 나무밑에 앉아있었는데, ㅋㅋㅋ 

9시 30분에 내려가니 이미 많은 사람들의 대기줄로 꽉차있었네요. 기다리면서 옆 실내 테니스 장을 보니 저곳이 좋을듯 싶더라구요. 테니스장옆으로 아이들 실내 키즈카페같은곳이 있는데 거기 대기실 에어콘이 빵빵하게 틀어져서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아이는 잠시 그곳에 있게 하는게 좋을듯 해요. 

 

그리고. 입장하기 전, 가방 속 음식물 검사를 합니다. 

생수, 씨없는 과일(방토같은), 이유식 같은것만 허가되네요. ㅜㅜ 전 자진 납세처럼 갖고 간 빵, 음료수 다 맡겼어요

음식은 하루만 보관이 된다네요 냉장/실온 보관 선택해서 맡길 수 있어요. 그런데! 수영 마치고 씻고 정신없이 옷갈아입고 하면서 음식 찾는걸 깜빡하고 집에 옵니다. -_- 하아... 집과 워터파크 거리는 차로 1시간이 넘는 곳인지라 다시 찾아가지 못했어요. 여러분은 꼭 맡긴 음식이 있다면 챙겨 오세요.

 

입장/탈의

일단 입장 번호표를 받고 신발장으로 가서 신발을 넣고 신발장에 달린 팔찌열쇠를 꺼냅니다. 잘 안열릴 때에는 데스크에 말하면 잠시 열어줍니다. 데스크가 가까워서 좋아요~

팔찌를 하고 이동하여 탈의실로 갑니다. 그리고 연결된 워터파크 문으로 나가면 짜자잔~~~ 시원시원한 워터파크가 한눈에 보입니다.

튜브 바람 넣기/빼기

계단으로 내려오면 튜브바람을 넣는 곳 / 빼는 곳이 있습니다. 바람 넣는건 엄청 빠른데 빼는건.... 손으로 빼는 것 만큼 느리네요. 차에 튜브 실을거라 그냥 들고 나왔어요. 

 

구명조끼/배드 대여

구명조끼와 짐 놓을 수 있는 배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나갈 때 반납하고 팔찌 누르고 나오면 됩니다. 

 

모자 필수 

야구모자, 캡, 수영모 다 됩니다. 일단 구명조끼, 모자, 마스크는 필수네요.

 

마스크

그냥 일반 마스크가 숨이 덜찹니다. 방수용 마스크는 숨이 턱 막히고 달라붙어요. 대신 자주 갈아주어야 하니 넉넉하게 가져가세요.

 

팔찌락키 옷을 다 입을 때까지 손목에 차기

정신없이 옷을 입으니 팔찌밴드를 락커에 넣고 문을 닫으니 자동으로 잠겨요. 머리가 하얘지지만 탈의실에서 일하시는 여사님들께 말하면 데스크에 알려주셔서 열어주십니다. ㅎㅎ 

 

다 아시는 이야기 일 수 있지만 다음에 또 간다면 또 읽어보기 위해 일단 적어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