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기업 IPO

오아시스마켓 IPO를 위한 확대성장중

루피좋아 2022. 2. 18. 11:39
300x250

오아이스마켓이 연내 기업상장IPO를 하기위해 열~심히 성장하려고 노력중인가보네요. 매출액이 경쟁업체에 비해 적어서인지 양적물적으로 늘리기위해 여러가지를 시도하고 있네요. 오프라인매장도 늘리고, 새로운 서비스도 출시예정 및 광고도 이제 할거라고 합니다. 컬리는 인기연예인으로 이미 각인이 되었는데 과연 오아시스는 어떻게 광고를 하게 될까요? 같은 새벽배송업체인데도 두 기업간 마케팅과 분위기가 사뭇다르네요. 

 

오아시스마켓연간실적추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유일하게 나고 있는 업체라는걸 보여주네요. 아직도 컬리 매출액보다는 훨씬적지만 적자만 가진 매출액이 무슨의미일까 싶네요. 근데 자료를 지어소프트에서 만들었네요ㅎㅎ 

제가 웃는이유는?

https://tongtongdal.tistory.com/38

 

새벽배송 마켓컬리 vs 오아시스마켓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세상에는 없는 가격,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 시장이 더욱 열기를 띠고 있는데요, 마켓컬리와 오아시스마켓 두 업체를 비교해 보면 비슷한듯하면서도 약간 다르네요.

tongtongdal.tistory.com

새로운서비스

브이마트라고하는걸 준비중인데 '퀵커머스'(Quick Commerce·즉시 배송)으로 새벽배송을 넘어 생필품·신선식품 등을 소비자가 주문한 즉시 배송을 시작해 30분~2시간 등 단시간에 완료하는 서비스를 표방 한다고 합니다. 과연 주문하면 얼마만에 올지 궁금하네요. 물류센터도 늘리고, 오프라인매장도 더 확대한다고 합니다. 근데 이걸 연내 아니, 상반기까지 해내서 매출액을 늘릴 시간이 될련지 모르겠네요. 무리한 사업확장으로 오히려 영업이익이 줄어들고 서비스품질이 나빠지지는 않을지 염려되네요. 

추천 식품

몇번 주문해봤는데 이 두 가지가 전 개인적으로 맘에 들더라구요 

 

똑똑한 한끼견과 우리곡물(32g):

양은 적지만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좋은거 같아요. 고소하고 여러가지 견과가 섞여있는데 처음보는것도 있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끼견과

[21년/햅쌀]유기농 현미(단일품종/4kg)

현미는 잘 안먹는데 이건 까슬거리지도 않고 오히려 오동통?하다고나할까 전혀 현미같지 않고 구수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좀 비싼것 같지만 ㅜㅜ 그래도 여태까지 먹은 현미와는 다른 맛과 건강함이 느껴져서 자주 애용할것 같아요

오아이스현미

광고없이 내돈내산입니다. ^^

 

오아시스IPO에 관한 글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tongtongdal.tistory.com/38

 

새벽배송 마켓컬리 vs 오아시스마켓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세상에는 없는 가격,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 시장이 더욱 열기를 띠고 있는데요, 마켓컬리와 오아시스마켓 두 업체를 비교해 보면 비슷한듯하면서도 약간 다르네요.

tongtongdal.tistory.com

 

300x250